레이저 프린터를 비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외장형 토너 공급기가 화제다.
레이저 프린터는 뛰어난 내구성과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하지만 토너 카트리지 교체, 각종 소모품에 들어가는 비용이 부담되는 것이 현실이다. 프린터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 및 개인은 프린터 기기 자체보다 관리 유지비를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게 된다. 이에 토너 공급기 전문 기업 프리토너에서 무한용랑 레이저 토너 솔루션을 선보였다.
세계 최초로 개발되어 해외 특허를 포함 20여개의 특허와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토너의 솔루션은 일반 토너 대비 10배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레이저 프린터기에 대용량 토너통만 장착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수월하고 폐 카트리지가 훨씬 적게 발생하여 환경 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다. 프리토너 대표는 “세계 최초로 카트리지 교체 없이 자동 충전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도 우수한 솔루션이다”며, “비용 절감 대신 품질 저하가 있을까 우려된다면 기존 토너와 비교하여 오히려 향상된 인쇄 품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친환경, 경제성, 품질, 편의성 네 가지 요소를 두루 갖춘 덕에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에서는 이미 토너공급기 사용을 선호하고 있다. 현재 사용 중인 모든 사무용 레이저 프린터·복합기에 간단 설치가 가능하므로 프린터 출력량이 많은 기업 및 개인들도 해당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프리토너 홈페이지 (http://www.freeton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치 관련 문의 대표전화 010-2236-7317